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행으로 일상 충전

일출 보며 먹는 낭만적인 조식! ‘네스트 호텔 플라츠’ 조식 메뉴와 좌석 추천

by 바이비니 2025. 4. 14.

호텔에서의 조식은 참을 수 없죠. 네스트 호텔에서 조식은 '플라츠'에서 먹을 수 있고 좋은 자리와 메뉴 구경 바로 가볼게요.

참고로, 투숙객은 할인된 가격이 적용돼서 성인 기준 39,600원으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해서 일출도 보려면

조식은 6시 반부터 10시 반까지입니다. 8시 전에 오면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절기마다 다르겠지만 7시 전후로 온다면 해 뜨는 모습 모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대요.

통창으로 햇빛이 쫙 들어오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늦잠 자고 9시에 입장했다는 사실.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독특한 계단식 식당에서의 뷰 명당 좌석은

호텔규모가 크지 않다보니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공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계단식으로 지었나 봐요. 맨 밑에 층에 음식들이 있고 층마다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은 아래층으로 배정받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저는 두 번째 층에 배정되었는데 저희처럼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층이 가장 뷰도 좋고 음식 뜨러 가기도 괜찮았 던 것 같습니다.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다양하진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알찬 조식 메뉴

메뉴는 가장 조식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샐러드 채소에서 부터 계란 요리, 베이컨, 소세지, 씨리얼 등등이 있습니다. 훈제연어가 있어서 샐러드 채소랑 곁들여서 먹으면 좋아요. 한식 메뉴들도 빠질 수 없죠. 불고기, 장조림, 멸치, 나물, 김치 등의 한식 메뉴들도 섭섭하지 않게 있습니다. 볶음밥이나 데리야키 치킨도 있어서 나름 알찬 메뉴 구성입니다.

과일존에는 요거트도 같이 있어서 아침에 꼭 하나씩 챙겨 먹으시고요, 그 옆으로는 주스와 탄산음료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절대 빠질 수 없는 커피를 한잔 내려 먹으면 조식 뿌시기 성공입니다. 커피는 제일 위층에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조식 플라츠 이용 후기 마칩니다. 인청공항과 가까운 영종도 호텔로 추천하는 네스트 호텔. 조식은 꼭 신청해서 야무지게 즐기세요. 제가 묵었던 네스트 호텔 디럭스 더블 오션뷰 타입에 대한 포스팅은 따로 적었으니 구경 가봅시당.

[[Travel] 여행으로 일상 충전] - 예약 전 꼭 봐야 할 ‘네스트 호텔’ 후기! 디럭스 더블 오션뷰 추천

 

예약 전 꼭 봐야 할 ‘네스트 호텔’ 후기! 디럭스 더블 오션뷰 추천

인천 영종도에 있는 3대 호텔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는 네스트 호텔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과 인스파이어 호텔만큼의 규모는 아니지만 평온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dishby-vin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