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여행으로 일상 충전

예약 전 꼭 봐야 할 ‘네스트 호텔’ 후기! 디럭스 더블 오션뷰 추천

바이비니 2025. 4. 14. 00:39

인천 영종도에 있는 3대 호텔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는 네스트 호텔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과 인스파이어 호텔만큼의 규모는 아니지만 평온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네스트 호텔 추천이요.

워낙 공항과 가까워서 출국 전 머무를 인천공항 근처 호텔로도 추천합니다.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로비

로비에 들어서면 통창인지라 따뜻하면서도 탁 트인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체크인 시간대에는 사람이 좀 몰려서 앞에 비치된 태블릿에 체크인 대기를 걸어두면 됩니다.

3시 좀 넘어서 갔지만 대기 짧게 하고 체크인했습니다. 로비 한편이 조식 먹는 곳인데 계단식으로 밑으로 입장하는 곳이라 색달랐어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오션뷰와 2인 조식포함 30만원 대에 예약 성공

네이버 호텔에서 조식포함 38만원으로 예약했고 디럭스 더블 타입의 방에 묵었습니다. 뷰가 마운틴 뷰가 있고 오션 뷰가 있는데 오션뷰를 겟했습니다.

시간대에 따라 갯벌이 보이기도 하고 물이 차기도 해서 오션뷰지만 다양한 장면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독특한 방구조 제대로 즐기려면!

방 구조가 좀 독특해요. 길쭉한 모양새이고 침대가 창가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입구 쪽에는 TV 앞에 배치된 디귿자 형태의 소파가 있어서 안락하기도 해요. 미니바에는 간단한 스낵들이 있고 냉장고 속 음료 중 생수 3개는 무료 제공입니다.

화장실 또한 길쭉한 한데 안족에 욕조와 샤워실이 같이 있습니다. 욕조가 커서 너무 좋았어요. 거품목욕하려면 샤워볼 2개는 풀어넣어야 해요. 성인 2명 들어가기에도 충분해서 사부작 애들 물놀이시켜주고 목욕하기에도 좋습니다. 어메니티는 무난했고 칫솔은 유료라 집에서 챙겨 가시길 권장합니다.

네스트 호텔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네스트 호텔

 

푹 자고 다음날 일어나서 조식을 뿌셔봅니다. 조식 리뷰는 포스팅 따로 했습니다.

[[Travel] 여행으로 일상 충전] - 일출 보며 먹는 낭만적인 조식! ‘네스트 호텔 플라츠’ 조식 메뉴와 좌석 추천

 

일출 보며 먹는 낭만적인 조식! ‘네스트 호텔 플라츠’ 조식 메뉴와 좌석 추천

호텔에서의 조식은 참을 수 없죠. 네스트 호텔에서 조식은 '플라츠'에서 먹을 수 있고 좋은 자리와 메뉴 구경 바로 가볼게요.참고로, 투숙객은 할인된 가격이 적용돼서 성인 기준 39,600원으로 조

dishby-viny.tistory.com

 

조식 메뉴부터 좋은 좌석 정보도 담아두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호캉스와도 좋을 것 같은 네스트 호텔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