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행으로 일상 충전

인스파이어 스플래시 베이 재개장, 디럭스 킹과 선스위트 숙박 후기

by 바이비니 2025. 6. 29.

영종도 3대 호텔 중 하나인 인스파이어 호텔 안에 있는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가 개장했습니다. 작년에 리모델링한다면서 닫아뒀는데 올해부터 재오픈했나 봅니다. 호텔 시설도 누리고 워터파크까지 야무지게 즐기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스플래시 베이 이용할거면 패키지로 구매하는 게 합리적

스플래시 베이 입장권을 따로 구매하려면 하프데이 주말 기준으로 4,9000원이라고 하니 너무 사악한 가격이죠. 애초에 룸 예약할 때 스플레시베이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하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하기 전에도 입장 가능하니까 무조건 빨리 가길 추천

체크인하고 대여섯 시 되면 사람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체크인 순서 예약 걸어두고 14시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때는 입장해도 사람이 많이 없고 어트랙션 같은 것도 줄이 거의 없어서 이때가 기회다! 하고 부지런히 이용합니다.

워터파크 짧고 굵게 이용하고 체크인 알람 오면 체크인하고 방에 가서 쉬면 최고의 루트!

입장할 수 있는 차림은 가벼운 평상복이어도 되는 거 같은데 입수 시에는 수영복 재질이어야 하는 것 같아요. 딱히 제지는 안 하는 것 같더라고요. 유수풀에서는 개인 튜브는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고요.

내부에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음료수나 스낵을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기본적으로 외부음식 반입은 불가하니 이럴 때 돈 써야 줘 뭐~

 

깔끔한 포레스트 타워 디럭스킹 타입 룸 구경하기

방은 지난번에 묵었던 타입과 동일했습니다. 둘이 이용하기 딱 좋은 크기의 방이고 시설들은 다 깨끗하고 여전히 새 것 같더라고요. 열대숲 패턴의 욕조가 포레스트 타워의 시그니처고요. 칫솔치약은 어메니티에 없으니 꼭 챙겨가세요. 산타마리아노벨라도 야무지게 발라줄 거예요.

 

가족여행이라면 선타워 선 스위트 룸 타입 추천

이번엔 가족여행이어서 큰 방 하나를 더 빌렸습니다. 선타워의 스위트 룸은 침실과 거실에 파티션이 있어서 공간이 넓어요. 스위트 룸 타입의 에메니티는 불가리입니다. 바 공간 앞으로는 큰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끼리 저녁에 방에서 맥주 파티 하기에 딱입니다.

인스파이어 두 번째 방문 후기인데 두 번 다 만족입니다. 가족, 연인,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도 흡족한 인스파이어 이용 후기 마칩니다. 첫 방문 후기에는 조식 리뷰도 자세하게 담아두었으니 아래 게시글 구경 한번 가보세요.

 

[[Travel] 여행으로 일상 충전] - 역대급 조식 뷔페 인스파이어 셰프스 키친 2부 후기

 

역대급 조식 뷔페 인스파이어 셰프스 키친 2부 후기

인스파이어의 공연장인 아레나의 로비 공간을 로툰다라고 부르는데 셰프스 키친은 로툰다를 찾아오시면 보입니다. 조식이 성인은 7만 원 대라 뭔 조식이 이렇게 비싼가 싶었는데 실제로 이용해

dishby-viny.tistory.com